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14 09:31

유쾌한 독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DONKEY'(동키), 분더샵청담점 입점

유통망 고급화로 브랜드 강화

▲ 동키 분더샵 입점 모습 (동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독일 함부르크에서 탄생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DONKEY PRODUCTS(동키프로덕트)는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브랜딩 강화 차원의 신호탄으로 분더샵청담점에 입점했다. 

위트와 유쾌함을 담고 있는 동키는 지난해 2016 서울 홈 테이블 데코페어를 시작으로 현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동키샵’, 커리어우먼편집샵 ’인터뷰스토어’, 대형 온라인 쇼핑몰 ’SSG.COM’과 ‘GS Shop’, 감성 디자인 쇼핑몰 ‘10X10’과 ‘1300K’,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노블레스몰’, 유아용품 종합 쇼핑몰 ‘알마몰’에 입점 되어 온라인 중심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으며 예술의 전당 아트샵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있다. 

동키는 선물을 주는 사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에게도 특별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마다 뚜렷한 용도와 스토리가 담겨 있어 매력적이다.  

특히 20~30대 젊고 세련된 예비맘, 육아맘들이 동키 사용 후기를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입 소문이 났으며 동키 관련 해시태그만 해도 천 건이 넘을 정도로 인스타그램상에서는 이미 스타 브랜드로 떠오른 바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아이들에게 비행기 놀이를 하며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부모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딴 KIDS SPOON(키즈스푼), 영국 로얄 패밀리 모습을 일러스트로 재미있게 표현한 ROYAL TEA(로열티), 유머러스한 몬스터 캐릭터의 머그몬스터 등 입고되자 마자 일시 품절이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입점하게 된 분더샵은 올 해 2월 리뉴얼을 통해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있다. 패션, 뷰티, 다이닝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강화시키면서 기존 편집샵에서 한 층 진화된 형태로 국내 최초 모던 럭셔리스페셜티 스토어를 추구한다. 이런 분더샵의 변화와 동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맞아 떨어져 입점하게 됐으며 동키는 분더샵입점을 기반으로 향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이번 분더샵입점과 동시에 공식 온라인몰 ‘동키샵’에서는 회원 가입시 5,000원 적립금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