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11 17:01

해운대 마사지샵 칸타이테라피, 연휴 맞아 휴가비 이벤트 진행

▲ 칸타이테라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부산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샵 칸타이테라피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한 휴가비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여름 및 휴가철을 맞아 더욱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직장인과 커플 등 다양한 고객이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높은 품질로 해운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금번 행사로는 7월 11일부터 9월 20일까지 휴가 기간에 맞추어 진행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더운 여름을 맞아 여름 휴가 혹은 곧 다가올 명절에 맞춘 휴가를 위해 칸타이테라피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에서 추첨해 여름 휴가비 혹은 명절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보름달이 뜨는 날에는 응모권이 두 배가 된다.

▲ 칸타이테라피 제공

경품 내용으로는 유명 백화점의 상품권이 순위별로 차등 지급되며, 행운상으로는 친환경 목화솜행주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 추첨은 9월 21일 칸타이테라피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또한 두 번째 행사로는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동안 칸타이테라피를 찾은 고객들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타이 커플 마사지와 아로마 커플 마사지에 한해 일부 가격할인이 진행된다.

해당 마사지샵의 내부는 친환경 편백나무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구성됐으며, 부산의 대규모 마사지 샵으로 알려져 있다.

두 개의 동으로 나누어 마사지와 각종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VIP룸과 단체룸, 커플룸, 개인룸 등 총 25개의 마사지실은 물론 풋스파 시설과 온천수 샤워실, 대형 락커룸과 원목 가구의 커피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명 스타일러 제품으로 의류관리를 해 상쾌한 기분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발 소독 기능 역시 제공한다. 여기에 해운대 온천수를 사용하여 온천 샤워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급 풋 스파 서비스 등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서비스에서 업그레이드 된 점으로는 기존 야간 고객을 위주로 진행하던 야간 수면휴식 서비스가 전 고객으로 확대됐다. 이는 출장중 방문이나 평소 피로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이후 휴식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여기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식음료와 간식이 제공된다.

한편 백지웅 대표이사가 운영하는 칸타이테라피는 해운대 구청 인근 온천센터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