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08.10 09:43

한채영 불화설 해명, "기사 말도 안돼, 줘이엔 친한 동료"

▲ 사진=한채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배우 한채영이 중국 배우와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9일 중국 한 언론매체가 현재 중국 절강TV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무해가격'에 출연 중인 한채영과 중국 여배우 줘이엔이 드라마 속 소품인 가발을 가지고 다투고 서로 싸웠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한채영의 소속사측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 한채영은 드라마에서 실제 헤어로 촬영하고 있다. 가발을 착용하지도 않는데 그런 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없다"며 "오히려, 줘이엔은 타국에서 촬영하는 한채영을 항상 따뜻하게 챙겨주고 배려하는 좋은 동료다. 서로 너무나 절친한 사이다"라고 중국 언론의 보도에 대해 전혀 근거 없는 소문이라고 일축했다.

현재 중국에서 '무해가격'의 차기작 드라마 '젊은부부'를 촬영 중인 한채영은 이날의 해프닝 이후 자신의 웨이보에 "엥? 이게 뭐야? 말도 안돼! 이런 기사를 보고도 기분 나빠해야 하는 건가? 내 친구 줘이엔 너도 이런 기사 때문에 기분 나빠하지마~!" 라며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다.

줘이엔 또한 기사가 나간 직후 웨이보를 통해 "누가 이런 말도 안 되는 내용을 쓸 권리를 준거지! 이렇게 함부로 욕해도 되는 건가!"라며 사실이 아닌 보도에 대해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한편, 한채영은 중국 CCTV의 드라마 '젊은부부'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사전촬영 차 중국에서 9월 말까지 촬영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