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7.07.03 14:30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이특 스위스서 도난-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 열애-유아인 병역 면제-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열애-빅뱅 탑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 구형-에릭 나혜미 결혼-길 음주운전'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이특 스위스서 도난

슈퍼주니어 이특이 스위스서 도난을 당했다.

이특은 지난 26일,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방송 촬영차 머물던 스위스에서 강도를 당했다고 자신의 SNS에 밝혔다.

여권까지 도난 당한 이특은 촬영 예정이던 tv조선 '배달왔습니다'에 결국 참여하지 못했고 샤이니 민호가 대신 출연했다.

2.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 열애

씨스타 보라와 빅스타 필독이 핑크빛 열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보라와 필독은 지난해 9월 종영된 Mnet '힛더스테이지'를 통해 만남을 이어오다 올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3. 유아인 병역 면제

배우 유아인이 결국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

지난 27일, 병무청은 유아인의 병역 재검사에 대해 오른쪽 어깨 골육종 악화를 사유로 면제 판정을 내렸다.

4.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열애

걸스데이 소진과 가수 에디킴이 열애 중이다.

소진과 에디킴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 직후에는 열애 사실을 부인했지만 곧 열애를 인정하며 서로 상의하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 밝혔다.

5. 빅뱅 탑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 구형

빅뱅 탑이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구형 받았다.

지난 29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출석한 탑은 직접 작성한 사과문을 통해 자신의 심정을 전했으며, 모든 혐의를 인정,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구형 받았다.

6. 에릭 나혜미 결혼

신화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했다.

지난 1일, 서울 중구 영락교회에서 열린 에릭과 나혜미의 결혼식에는 신화 멤버들뿐 아니라 두 사람이 출연했던 작품의 동료 배우들 등 많은 사람의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게됐다.

7. 길 음주운전

길이 다시 한 번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다.

길은 지난달 28일, 경찰의 음주단속을 받았고 혈중알코올농도는 0.165%로 면허 취소 수준으로 밝혀졌다.

이에 대해 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너무 부끄럽고 평생 손가락질 당하고 욕을 먹어도 입이 100개라도 할 말이 없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