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문화
  • 입력 2011.05.09 14:02

제2의 ‘걸스데이’ 혜리는 누구?

스타사관학교 (주) MTM, 제2의 메이퀸선발대회 개최

 
계절의 여왕, 5월에 어울리는 미와 재능을 갖춘 재원을 선발하는 제2회 메이퀸 선발대회가 오는 5월 28일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국내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주)MTM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여자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끼와 재능이 넘치는 예비 스타를 뽑는 대회로 본선 수상자들에게 국내 메이저 기획사의 단독 오디션 기회 및 각종 드라마, 영화, 광고에 캐스팅될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MTM 무료 수강권 및 서울종합예술학교, 한림예술고등학교 입학시 장학금 혜택도 주어진다.

MTM은 과거 각종 선발대회를 주관하며 김희선, 김소연, 송혜교, 최강희, 김사랑, 한효주 그리고 최근의 ‘티아라’ 지연까지 수많은 별들을 배출한 바 있으며, 작년에 열린 제1회 메이퀸 선발대회에서는 ‘걸스데이’의 막내 멤버인 혜리가 선발된 바 있다.

본 대회에 참가신청은 5월 20일까지 온라인(www.mtm.co.kr)에 프로필과 사진을 업로드하면 되며, 서류전형과 예선을 통해 20여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여. MTM의 전문화된 특별 트레이닝을 거친 후 최종 본선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주)금영, (주)리크리, 이천미란다호텔 스파 플러스, 보이런던, 두발자유, 삼화 네트웍스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의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각종 장학금, (주)리크리의 글램톡스 스페셜 세트 등 후원협찬사가 제공하는 부상이 주어지며, 금상 수상자는 상금 150만원과 각종 부상, 은상 수상자는 상금 100만원과 각종 부상 등 총 2,000만원 규모로 상금 및 부상이 주어진다.

수많은 연예인을 배출해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주)MTM은 김희선, 송혜교, 송윤아, 채림, 한효주, 김소연, 박시후, 노민우 등 24년 동안 수많은 연기자들을 배출했으며 ‘SES’ 슈, ‘빅뱅’ 태양, 채연, 이루, ‘슈퍼주니어’ 이특, ‘핑클’ 이진, ‘신화’ 김동완, ‘FT아일랜드’ 이홍기, ‘HOT’ 문희준, ‘티아라‘ 지연·효민, ‘에프엑스’ 설리, 포미닛 ‘권소현’, ‘유키스‘ 동호 등 수많은 가수들도 배출한 바 있다. 【문의 02-780-7676】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