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공연
  • 입력 2012.08.01 14:47

싸이, 콘서트 관객에 '싸이판 여행권' 선물 이벤트 개최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싸이가 콘서트 관객에게 싸이판 여행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싸이는 8월 11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여름 브랜드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이하 흠뻑쑈)’에 대해 인상적인 후기를 남겨준 관객을 추첨을 통하여 선별, 총 10명에게 싸이판 여행권을 선물한다.

‘흠뻑쑈’는 공연 2주 전부터 3만석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는데, 싸이는 팬들의 이 같은 뜨거운 열기에 보답하고자 자신의 정규 6집 앨범 ‘싸이6甲 Part 1’ 3만장을 관객 전원에게 선물하는 것뿐만 아니라 마리아나 관광청의 후원을 받아 싸이판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싸이는 ‘공연킹’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이번 ‘흠뻑쑈’에서도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해에 이어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려 관객에게 물세례를 하는 것은 물론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여가수 패러디 무대로 객석을 달군다. 올해는 각선미를 강조한 하체춤이 특징인 ‘씨스타-나혼자’를 패러디 한다고 밝혀 관객의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2주 넘게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를 평정한 싸이는 음원 다운로드수에서도 괄목할 만한 수치를 기록했다. 지난 26일 가온차트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싸이 ‘강남스타일’ 음원의 다운로드 수는 81만 6868건을 기록하였으며, 이는 1위 곡이 평균 40~50만 건수를 기록하는 것에 비하면 약 2배에 달하는 수치라 한다. 싸이는 압도적인 공연 열기와 독보적인 음원 성적을 보이며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셈.

한편 콘서트 ‘흠뻑쑈’에 대한 후기는 8월 12일부터 싸이의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길 수 있으며, 후기를 올리면 자동으로 싸이판 초청 이벤트에 응모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