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선우 기자
  • 음악
  • 입력 2011.05.09 09:31

호랑이 선생님 박선주 앞에서 서인영이 순한 양?

 

지난 6일 디지털 싱글 ‘Lov-Elly Part 02’ 타이틀곡 ‘세수’를 발표한 서인영이 ‘세수’의 작곡가인 히트곡 메이커 박근태와 작사를 맡은 대한민국 최고 가수들의 보컬을 책임진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와의 레슨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해 발표한 스페셜 발라드 미니앨범 ‘Lov-Elly’에 박선주의 대표곡 ‘잘가요 로맨스’를 수록할 만큼 박선주와의 각별한 인연을 이어온 서인영은 ‘세수’의 보컬 레슨을 직접 자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을 통해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에게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자신의 신곡인 ‘세수’의 보컬 레슨에 임한 서인영은 가르쳐주는 대로 곧바로 따라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자랑한 한편 가수들 사이에 호랑이 선생님으로 통하는 박선주 앞에서 순한 양이 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선주 앞에선 기 센(?) 서인영도 순한 양이 되는구나.”, “콕 집어내는 명 강의를 펼치는 박선주나 그걸 바로 따라가는 서인영이나 대단!! 칭찬받을 만하다.”, “서인영의 재발견! 저렇게 진지한 모습은 처음 보는 듯. 은근한 노력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인영의 소속사인 스타제국의 한 관계자는 “서인영이 가장 존경하는 선배님이자 멘토로 박선주씨를 제일 먼저 뽑을 만큼 평소에도 음악적인 조언이나 고민거리를 박선주 씨에게 털어 놓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신곡 ‘세수’의 작곡을 맡은 박근태 씨와 작사를 맡은 박선주 씨가 바쁜 와중에도 보컬 레슨 자리에 참여해 굉장히 감성적이면서 애절한 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은 신곡 ‘세수’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의 인기고공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