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30 15:42

박효주 직찍, 깜찍&발랄 단무지 드레스 공개

▲ 사진출처=박효주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박효주가 자신의 SNS를 통해 상큼한 옐로우빛 드레스를 입고 있는 직찍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주 박효주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한옥 담벼락 앞에서 샛노란 롱드레스를 입고 한껏 신이 난 박효주의 모습을 직접 찍은 사진으로 “오늘의 컨셉은 단무지 드레스”라는 제목으로 공개가 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얼마 전까지 SBS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의 조형사로 열연하며 온몸이 상처투성이였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깜찍하고 발랄한 포즈의 사진 속 박효주는 특유의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모델포스의 늘씬한 몸매와 재치 넘치는 표정의 직찍 사진은 야외촬영이라도 한 듯한 분위기를 연상케 해 팔색조 매력의 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오늘 자장면 한 그릇 해야겠어요~”, “단무지가 이렇게 예쁜 색인 줄 몰랐어요!!”, “레몬처럼 상큼한 여신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효주는 오는 9월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스페셜 <칠성호, 운수 좋은 날>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촬영준비에 한창이다. 밀항선을 탄 조선족 출신으로 살인사건의 열쇠를 쥔 묘령의 여인 ‘최재희’로 분해 여성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