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문화
  • 입력 2017.06.13 10:17

이랜드 켄싱턴, “서머 패키지 예약하면 데싱디바 쏜다”

▲ 켄싱턴x데싱디바 ⓒ이랜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모바일 예약 시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손톱 위에 붙이는 젤네일로 여성들이 네일&패디 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이랜드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을 제외한 전국의 모든 켄싱턴호텔&리조트 서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켄싱턴호텔&리조트 빅데이터팀은 조사를 통해 여름휴가 기간에 여성 고객들이 네일&패디 케어를 가장 먼저 준비한다는 결과를 얻었고, 이에 휴가철 여성 고객들의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해당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서머 패키지 예약 고객은 모바일웹이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한 뒤 예약 화면을 캡처하여 켄싱턴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공식 계정으로 전송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서머 패키지로는 켄싱턴 플로라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 ‘별빛 글램핑’을 비롯해 켄싱턴 스타호텔의 ‘설악꼬꼬’, 켄트호텔의 ‘문라이트 비어파티’, 남원예촌의 ‘한옥의 여름’,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캐리비안 서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별빛 가든 BBQ’ 패키지 등이 있다.

켄싱턴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선물 증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모바일 예약도 더욱 활성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여성 고객들은 패키지 예약도 하고 데싱디바로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