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문화
  • 입력 2012.07.23 19:30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이현이 소속 '에스팀', 첫번째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 사진제공=에스팀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에스팀(ESteem)의 첫 번째 팬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21일(토)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열린 '에스팀 팬미팅'은 에스팀에 소속된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등 국내 최고의 모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날 행사에 참여한 500여명의 팬들을 위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들을 발산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개그맨 조세호, 남창희가 MC로 활약한 이날 행사에서는 안재현, 김재영, 진정선, 송해나의 '트러블메이커' 공연을 시작으로 tvN '롤러코스터2-닥치고 꽃남'에 출연하며 많은 소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재현, 김재영, 박지운, 박정도, 박종환이 등장해 롤러코스터 비하인드 스토리와 고민상담 코너들을 진행했다. 모델 지현정과 이현이는 바캉스룩 스타일링 클래스와 함께 옷 빨리 갈아입기 게임을 통해 우승자에게 입은 착장을 모두 선물하기도 했으며, 1부는 모델 진아름이 마돈나의 '4MINUTES'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마무리 됐다.

 
2부에서는 오프닝으로 OnStyle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출신 디자이너 윤춘호의 'toe' 2012 F/W 의상으로 구성된 미니패션쇼가 진행됐으며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등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들의 토크 타임을 통해 과거 사진과 해외 활동 에피소드들이 공개했다. 또한 11명의 남자 모델들이 팬들과 함께 댄스배틀과 커플게임을 진행하는 등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마지막 코너에서는 당일 시즌 3의 첫 방송을 앞둔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의 MC 장윤주가 깜짝 등장해 시즌 1, 2의 주역 이지민, 김나래, 진정선, 송해나, 박슬기, 이제니와 함께 토크 타임을 가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