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5.02 16:50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 어린이날 맞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실시

▲ 차수학 '이벤트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다.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에서는 ‘차수학 여름나기’를 주제로 어린이날 맞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차수학에서 기획한 첫 번째 이벤트는 차수학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8일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규 회원을 위한 입회 이벤트로 5월에 등록한 초등학교·중학교 신규 회원들에게 차수학 전용 보조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일부 캠퍼스를 제외한 모든 캠퍼스에서 이번 달 신규 등록 학생들을 위해 보조 가방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가로 5월 한 달 동안 지역별로 회원이 가장 많이 증가한 캠퍼스를 선별하여 피자와 콜라를 2판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차수학 관계자는 “가장 많은 신규 회원을 등록하는 캠퍼스에 피자와 콜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5월에만 국한하지 않고 매달 진행할 예정”이라며, “차수학을 운영하고 있는 학원이나 차수학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이 이 이벤트로 잠시나마 학업 스트레스를 잊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중간고사를 치른 학생들과 무더운 여름에도 학업에 집중하는 모든 학생들을 위해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차수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자세한 문의는 가맹안내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