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12 17:52

모델 김성희, 베네통 월드와이드 광고 모델로 등장

▲ 사진=모델 김성희 '베네통' 광고 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모델 김성희가 베네통의 월드와이드 광고 모델로 등장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모델의 대열에 합류했다.

김성희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베네통(BENETTON)'의 월드와이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최근 미국,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공개된 베네통의 2012 F/W 컬렉션 광고 비주얼에 모습을 드러냈다.

광고 비주얼 속 김성희는 블루 계열의 의상과 함께 눈과 얼굴 등에 페이스 페인팅을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그녀 특유의 동양미 넘치는 이목구비와 블랙 헤어가 조화를 이뤄 신비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김성희의 광고 컷은 전 세계를 아우르는 베네통의 공식 홈페이지(www.benetton.com)의 메인을 장식하고 있을 뿐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등 베네통과 관련된 모든 공식 채널의 커버 이미지로 등장하는 등 그 반응이 뜨겁다.

 
최근 세계적인 뷰티 스토어 '세포라(SEPHORA)'의 광고 모델로도 발탁돼, 뉴욕 소호, 타임스퀘어 등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중심가를 포함한 전 미주 지역과 캐나다, 멕시코 지역의 세포라 매장 윈도우 전면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올 초부터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한 김성희는 2012 F/W 뉴욕 컬렉션에서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토리버치(Tory Burch), 필립림(Phillip Lim) 등 20여 개의 유명 브랜드 패션쇼 무대에 올랐으며, 미국판 패션 매거진 글래머(GLAMOUR), 탱크(TANK)와 보그 차이나(VOGUE China) 등에서 활동해왔다.

한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송경아, 한혜진, 혜박을 잇는 세계적인 모델로 주목 받고 있는 김성희는 앞으로도 꾸준히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폭 넓은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