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11 09:59

‘싸이6甲’ 일러스트, 숨은 YG 찾기 '깨알 재미'

▲사진=싸이 앨범 '싸이6甲' 일러스트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가수 싸이가 새 앨범 ‘싸이6甲(싸이육갑)’ 일러스트에 YG 양현석 사장의 캐릭터를 넣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11일 오전 싸이 정규 6집 ‘싸이육갑’의 일러스트 6컷이 전격 공개됐다. 해당 일러스트들은 싸이와 피처링진의 캐릭터가 강조된 듯 하면서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양현석 사장 캐릭터가 곳곳에 깨알 같이 자리잡고 있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싸이는 지난 정규 5집 ‘싸이파이브’에 양현석 사장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는 캐릭터를 삽입해 많은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싸이육갑’ 역시 양현석 사장의 캐릭터가 등장, 아주 작은 크기이지만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자만으로도 단번에 YG임을 알아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싸이는 이번 일러스트에 피처링 참여 아티스트인 지드래곤·리쌍·성시경·윤도현·박정현·김진표와 함께 YG 소속 빅뱅·2NE1의 캐릭터도 선보였다.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 일러스트를 보면 공연을 즐기는 듯한 양현석 사장·빅뱅·2NE1의 뒷모습이 담겨 있는데 지드래곤은 붉은 뿔로, T.O.P은 민트색 헤어로, 민지는 호피무늬 자켓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센스를 발휘했다.

한편 싸이는 오는 15일 0시 6집 ‘싸이육갑’의 음원과 함께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같은 날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또한 싸이의 새 앨범 ‘싸이육갑 part 1’은 오는 18일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