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10 10:36

남규리, '칼잡이 이발사' 출연…"독특한 매력의 '미자'역 기대해 달라"

▲ 사진제공=이야기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남규리가 ‘해운대 연인들’ 출연에 앞서 KBS-TV 드라마스페셜 ‘칼잡이 이발사’를 통해 먼저 시청자를 찾는다.

남규리는 최근 KBS 새미니시리즈 ‘해운대 연인들’을 통해 국내 복귀를 알렸다. 이에 앞서 남규리는 KBS 드라마스페셜 시즌3 ‘칼잡이 이발사’를 통해 독특하고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칼잡이 이발사’는 사채업자에게 잡힐 위기에 처한 여인이 그를 없애기 위해 신분을 숨긴 채 이발사로 살아가는 킬러의 집에 들어가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남규리는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여인 미자 역을 맡았으며, 이발사 킬러 역할에는 연기파 배우 박성웅이 합류했다.

또한 조달환, 최승경, 이철민, 조재윤 등 쟁쟁한 연기파 조연들과 탄탄한 대본,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등의 이정섭 감독의 감각있는 연출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규리는 "촬영 현장이 너무 즐겁고 재미있다"며 "내가 표현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미자를 완성해내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많이 신경써서 준비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 드라마 스페셜 시즌3 ‘칼잡이 이발사’는 오는 7월 22일 밤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