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문화
  • 입력 2012.07.09 13:41

김새론-강찬희, '아이틴 오디션' 홍보대사 나서..

▲ 사진='아이틴 오디션'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지진희,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주상욱 등 소속된 판타지오가 포탈사이트 네이트와 함께 ‘아이틴 오디션’을 개최, 키즈&주니어 예비스타를 발굴한다.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은 11세~18세의 재능 있는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보컬, 댄스, 연기, 모델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아이틴 프로젝트’ 참여 기회 및 트레이닝 100%지원, 판타지오가 제작하는 영화나 드라마 출연기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에는 아역 연기자들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김새론과 ‘내 마음이 들리니’, ‘천상의 화원-곰배령’에서 김새론과 깜찍한 커플 연기를 선보인 강찬희가 홍보대사로 나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새론과 강찬희는 “가수와 연기자를 꿈꾸는 어린이들과 청소년 친구들이 오디션에 많이 참여해 함께 활동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말을 남겼다. 

‘아이틴 오디션’의 신청은 7월 9일(월)부터 8월 3일(금)까지 네이트 아이틴 오디션 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더불어 스타들의 깜짝 응원영상, 친구 추천코너 등과 오디션 참가자 대상 푸짐한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판타지오는 ‘아이틴 프로젝트’라는 영재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해마다 엔터테인먼트 꿈나무를 발굴, 육성하고 있으며 향후 아이틴을 통해 가수와 연기자는 물론 엔터테인먼트 다방면에 걸쳐 활동할 신인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할 계획이다. 현재는 아역 배우 강찬희, 신예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유영, 슈퍼스타K2의 이재성 등이 아이틴으로서 트레이닝 및 활동 중이다. 

오디션 문의 및 접수는 네이트 검색창에서 ‘아이틴 오디션’을 검색하거나, 판타지오 홈페이지 (www.fantagio.kr) 를 방문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