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뷰티
  • 입력 2012.07.06 17:05

모델 김성희, 세계적인 뷰티스토어 '세포라' 대표 얼굴로 발탁

사진=왼쪽 모델 김성희 '세로라' 매장 전경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모델 김성희가 세계적인 뷰티 스토어 '세포라'의 모델로 활약하며 세계적 모델로서 얼굴을 알렸다.

'세포라(SEPHORA)'가 이번 시즌 헤어 스타일링 키워드를 제안하는 광고에 등장한 김성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뉴욕 소호, 타임스퀘어 등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중심가를 포함한 전 미주 지역과 캐나다, 멕시코 지역의 세포라 매장 윈도우 전면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의 경우 미주 전역의 매장에 한국 모델의 사진이 메인으로 걸린 것은 처음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세포라(Sephora)는 미국, 캐나다뿐 아니라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주요 국가와 중국까지 전 세계 14개국에 약 52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뷰티 스토어이다.

올 초부터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한 김성희는 2012 F/W 뉴욕 컬렉션에서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토리버치(Tory Burch), 필립림(Phillip Lim) 등 20여 개의 유명 브랜드 패션쇼 무대에 올랐으며, 미국판 패션 매거진 글래머(GLAMOUR), 탱크(TANK)와 보그 차이나(VOGUE China) 등에서 활동해왔다.

데뷔 시즌부터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핫한 동양인 모델로 세계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성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다시 한번 세계적인 한국 모델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얼마 전 입국해 한국에서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김성희는 앞으로도 꾸준히 해외와 한국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