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04 11:11

김현중, 극진한 팬사랑…일본 전역 '감동의 물결'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김현중이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악수회에 5천여 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슈퍼 한류스타의 면모를 입증했다. 

김현중은 4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의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지난 2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지난 2일 오후 일본 하네다 공항에 도착 당시 김현중은 공항 내외에서 기다리고 있던 약 1천여 팬들의 뜨거운 환영과 함께 일본 유력 매체들의 열띤 취재 경쟁 속에서 일정을 시작했다. 

입국 이튿날인 지난 3일 오후 김현중은 도쿄 비너스포트 옥외광장에서 진행 된 앨범 발매 기념 악수회를 통해 5천여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악수회는 김현중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 발매기념 이벤트로, 현장에서 김현중의 새 싱글 앨범 구입자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어 행사이다. 

악수회 현장에는 김현중을 보기 위해 전날부터 밤을 꼬박 새운 수백 명의 팬들과 당일 아침부터 기다린 팬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당초 계획은 현장에서 앨범을 구입한 이들 중 추첨으로 일부를 선정해 악수회를 진행 하는 것으로 준비됐으나, 김현중이 직접 옥외광장을 찾아준 팬 전원과의 악수를 제안한 것이 알려지면서 팬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안겼다. 

오후 2시경 김현중이 등장하자 5천 여명의 팬들은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그를 맞이 했고, 이에 김현중은 환한 미소로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시선을 맞추어 악수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등 남다른 팬 서비스로 팬들을 감동 시켰다. 

또한 김현중은 무더위에 비까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긴 시간 응원하며 기다려준 5천 여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시원한 음료를 준비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잊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중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는 일반판과 한정판 총 5개 버전의 앨범이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세일즈 랭킹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일본 최대 온라인 구매처 HMV에서 역시 정식 발매에 앞서 온라인 예약 품절 사태를 빚는 등 김현중의 새 싱글 앨범에 대한 일본 현지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한 상태이다. 

한편 김현중은 당분간 일본에 머물며 지상파 TV출연과 매체 인터뷰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