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03 17:30

주원 텔레파시 우정샷 공개, 박기웅과 촬영장 밖 손끝만 닿아도 통하는 '절친사이' 입증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불꽃 대결로 강력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두 배우, 주원과 박기웅의 ‘텔레파시’ 우정샷이 전격 공개돼 화제다.

주원과 박기웅은 수목극 인기 정상의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에서 독한 대결구도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이강토와 슌지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이강토가 각시탈과 종로경찰서 형사의 2중 생활을 시작하면서 종로경찰서에 입성한 절친 슌지와의 운명적인 혈투를 피할 수 없게 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이와 같은 대결구도와는 달리 다정한 두 배우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 실제로 주원과 박기웅은 “서로 너무 친해진 나머지 때로는 대결신을 촬영하는 것이 힘들 정도”로 절친한 동료로 유명하다. 

지난달 27일 수원 KBS드라마센터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박기웅은 “드라마는 배우의 스타성보다는 배우들의 호흡이 중요한데, 그런 면에 있어 ‘각시탈’ 팀은 최고다”라며 ‘각시탈’이 잘 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주원과 박기웅이 촬영하면서 극중에서처럼 절친 사이가 된 것 같다. 촬영장 밖에선 서로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절친만이 할 수 있는 장난도 많이 치는 걸 보면 부러울 정도다”고 촬영 분위기를 설명하면서 “두 배우가 드라마 안에서 보여주는 호흡이 그냥 나오는 것은 아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이강토와 슌지 사이에 놓여있는 운명적 대결이 ‘각시탈’의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들 사이에 넘어설 수 없는 국적이라는 벽과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절친에서 숙적으로 변화해가는 스토리가 절정을 향해 치달을 것이다”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