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03 09:13

제아, '통큰' 컴백 쇼케이스 화제…"전세계 생중계 예정"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쇼케이스에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3일 저녁 7시부터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펼치는 쇼케이스의 전 상황을 제국의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1년만의 컴백을 맞아 지난달 15일부터 ‘화이팅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부산,대구,광주,대전,부천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던 제국의아이들은 ‘화이팅 프로젝트’의 피날레 무대이자 컴백의 포문을 여는 이번 쇼케이스를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 하여 최대한 많은 팬들과 함께 즐길 예정이다.

또한 제국의아이들은 사전에 공식 팬 사이트의 이벤트를 통해 선발한 1000여명의 팬들을 쇼케이스에 초청하는 등 ‘통 큰’ 쇼케이스 기획으로 눈길을 끈다. 

연장선상으로, 같은 소속사인 제국의아이들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하여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샘’이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았으며, 아직 공식적으로 데뷔하지 않은 신인 그룹 ‘임팩트’의 축하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4일 0시 정규 2집 앨범 ‘스펙타큘러’를 공개한 뒤 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