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02 15:00

인피니트, 유니세프와 ‘We Are Strong’ 영상 공개…“인피니트가 하면 홍보영상도 뮤비”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추격자’로 끝없는 인기가도를 달린 인피니트가 유니세프와 함께 만든 캠페인 영상 “We Are Strong“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 “We Are Strong”은 기존의 얌전하기만 한 캠페인과는 달리 인피니트만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세계 155개국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을 위해 생일 기부를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인피니트 멤버들은 유니세프 생일기부 선물에 해당하는 학용품(성규), 예방백신(엘), 말라리아 예방(호야), 맑은 식수(성열), 영양식(성종), 이동수단(우현), 공동선물(동우) 등을 소개하며 참여를 호소하고 있다.

특히 "We Are Strong" 캠페인 영상 제작을 위해 국내 최고의 비주얼 스탭들이 모여 한 달 여간의 이례적인 제작 기간이 소요되어 완성도 있는 영상이 만들어졌으며, 멤버 동우가 스스로 도움을 자청하며 나레이션에 참여하여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그리고 인피니트의 인트로 곡 ‘INFINITIZE’의 작곡가이자 MC THE MAX의 멤버인 제이 윤도 음원 기부에 동참하면서 따뜻한 영상이 완성되었다.

캠페인 영상을 처음 공개된 ‘We Are Strong 캠페인’은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생일 기부 프로젝트로 www.birthday.or.kr을 통하여 영상과 함께 각 멤버들의 생일 기부 페이지를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