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02 13:44

인피니트, 트리플 크라운 ‘추격자’에서 부드러운 '여름소년'으로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추격자’로 가요계 최정상의 저력을 과시한 인피니트가 ‘그 해 여름’으로 여름 소년의 매력을 선보였다.

인피니트는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멜로디의 ‘그 해 여름’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추격자’가 인피니트 특유의 절도 있는 칼군무와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면, ‘그 해 여름’에선 또래의 여름 소년다운 풋풋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내며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펼쳐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특히 멤버 엘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수준급의 기타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 해 여름’은 감미로운 어쿠스틱 선율이 매력적인 곡으로 아련한 여름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 곡은 지난해 발매된 인피니트의 첫번째 정규앨범에 히든트랙으로 수록되어 팬들에게만 비밀스럽게 선보였던 곡으로 정식 음원으로 발표해 달라는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을 받아들여 하나의 오롯이 완성된 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한편 인피니트는 세 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의 타이틀곡 ‘추격자’로 국내 모든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트리플 크라운의 영광까지 누리며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해외활동을 통해 아시아 각 지역에서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