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28 10:01

김재중, "마음도 착하네"…촬영장에 '삼계탕 100인분'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의 김재중이 함께하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삼계탕 100인분이 준비된 깜짝 저녁 식사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주말 김재중은 <닥터 진> 촬영 현장에서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삼계탕 100인분을 준비했다. 이 날 김재중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계속되는 무더위와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 <닥터 진> 팀을 응원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평소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꼼꼼히 챙기는 그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대목이었다.

이에 <닥터 진>의 관계자는 “바쁜 스케줄로 지칠 법도 하건만 촬영 현장에서 항상 에너지 넘치고 밝은 모습으로 주변을 잘 챙긴다. 출중한 외모만큼 마음씨도 고운 친구”라고 김재중을 칭찬하며 “본인 스스로 ‘김경탁’ 역에 애정을 많이 품고 있는지라 역할에 흠뻑 빠져 촬영에 임하고 있고, 그 덕분에 캐릭터의 섬세한 감정들을 잘 따라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매주 주말 밤 9시 50분 방송 중인 MBC <닥터 진>에서 김재중은 서출이라는 이유로 온갖 설움을 겪지만, 사랑하는 여인에게만큼은 한없이 여리고 순수한 포도청 종사관 ‘김경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