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27 09:32

유세윤, '쿨한나' 뮤비…깨알표정이 '압권'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2010년 집행유애 앨범 수록곡 '쿨한나'의 뮤직비디오를 지난 2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해 화제다.

별다른 광고나 예고 없이 올린 UV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트랄랄라’ 등과 마찬가지로 뜨겁게 번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아~ 쿨한나”, “절대 당황하지 말자”와 같이 중독성 있는 가사와 UV 특유의 분위기가 재미있는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옹달샘 멤버들이 선보인 신개념 코미디 라이브 쇼 ‘2012 옹달샘쇼’에서 UV가 특별 축하 무대를 위해 기획된 영상. 

UV가 출연한 ‘쿨한나’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의 남자주인공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뼈그맨' 유세윤의 개그연기가 다시 한번 팬들을 배꼽 쥐게 했다. 특히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사랑의 카운셀러’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강유미가 내레이션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브이의 완전 웃긴 뮤직비디오! 완전 대박!”, “유세윤의 깨알같은 표정연기 너무 웃기다”, “무한 반복 중이다! 발상이 대단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UV의 ‘쿨한나’ 뮤직비디오는 공개 되자마자 각종 포털 및 동영상 매체에 급속도로 전파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UV ‘쿨한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2012 옹달샘쇼’는 24일 서울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부산, 대구 등 지방공연에 나설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