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22 09:29

주아민, 볼륨감 넘치는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올해는 결혼하고 싶다"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사심녀’ 주아민이 글래머러스한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티캐스트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고 있는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에 출연 중인 주아민이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심연구소’ 촬영 차 웨딩드레스를 입은 주아민은 깜찍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으며 “올해는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주아민은 공개된 사진에서 튜브톱 스타일의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티아라까지 착용해, 완벽한 새신부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특히 부케 뒤로 감춰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아민은 웨딩드레스 촬영을 통해 ‘사심연구소’에서 그간 보여줬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달리 우아하고 단아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녀의 연애심리를 함께 연구하고 실용적인 방법을 알아보는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의 23일(토) 밤 11시에는 ‘연애하고 싶은 남자 vs 결혼하고 싶은 남자’ 편이 방송된다. 요즘 여성들이 선호하는 연애남과 결혼남의 차이를 집중 탐구하고, ‘사심연구소’ 패널단과 함께 비교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주아민의 웨딩드레스 자태와 ‘연애남과 결혼남’의 미묘한 차이는 23일(토) 밤 11시 FashionN(패션앤)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