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9 10:04

뉴이스트, 자체제작 팬 서비스용 보이는 라디오 'L.O.∧.E STORY' 조횟수 폭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12년 핫 데뷔 신고식을 치르며, 연일 색다른 마케팅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뉴이스트가 자체 제작 팬 서비스용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넘치는 팬 서비스를 펼쳐 화제다.

최근 데뷔앨범 FACE의 활동을 마무리 하고, 이후 2번째 앨범을 준비중인 뉴이스트는 공식 유투브 사이트 및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자체 제작 보이는 라디오 "L.O.∧.E STORY"를 공개했다

"L.O.∧.E STORY" 는 뉴이스트의 공식 팬클럽 "L.O.∧.E(러브) "라는 명칭과 STORY(스토리)가 합쳐진 합성어로 ‘팬들과 소통하며 이야기하다’ 라는 네이밍 속에 팬들의 사연과 신청 곡으로 이루어 지는 자체 제작 보이는 라디오 이다.

지난 일요일 첫 회를 맞이한 뉴이스트의 "L.O.∧.E STORY" 에서는 신인 답지 않은 입담과 놀라운 진행능력을 선보이며, 무대에서의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무대 매너를 보여줬던 모습을 뒤로 한채 천진난만한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 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재미있다. 빨리 2회를 보고 싶다" "팬들을 향한 남다른 사랑이 느껴진다" "뉴이스트와 더 가까워진 느낌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소속사 플레디스는 "첫 번째 앨범 FACE 이후 두 번째 앨범을 준비하며 팬 여러분들께 뉴이스트가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마련한 선물이며, 실제로 방송 작가를 섭외 하여 대본 집필을 받을 정도로 팬 여러분들께 최고의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 정기적으로 뉴이스트의 다양한 모습을 팬 여러분들께 제공해 드릴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