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8 17:55

에이젝스, 日 NHK 유명 음악프로그램에 깜짝 소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신예 에이젝스가 일본 NHK의 유명 음악프로그램에서 깜짝 소개되어 화제다.

지난 16일 오전 NHK에서 방송된 유명 음악프로그램 ‘MJ Presents’의 K-POP스페셜에 국내 신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에이젝스가 깜짝 소개됐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카라의 첫 일본 콘서트 투어 소식과 함께 함께 공연에 참여했던 에이젝스를 ‘카라의 남동생’으로 칭하며 ‘8월 일본 진출을 확정지었다’라는 소식을 함께 다뤘다.

이 프로그램은 NHK의 간판프로그램 ‘뮤직 재팬’의 스페셜 버전 방송분으로, 이날 방송된 ‘K-POP스페셜 편’은 카라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빅뱅, 샤이니 등 일본 내에서도 큰 인지도를 자랑하는 유명 K-POP 아티스트들을 소개했다.

짧은 분량이지만 에이젝스 역시 국내 데뷔를 치룬지 얼마 안된 신인으로는 유일하게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또 한 팀의 새로운 한류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5월 카라의 일본 사이타마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에 오른 에이젝스는 이 후 일본 내 주요매체들에 앞다퉈 보도되며 현재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젝스는 오는 8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며 본격적인 일본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에이젝스는 데뷔 타이틀 곡 ‘ONE 4 U(원포유)’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