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3.07 11:11

세븐에듀,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수학 서술형 문제집’ 1000명 무료 배포

▲ 세븐에듀 '수학 서술형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는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학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간 매일 밤 10시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000명에게 수학 서술형 완전정복을 위한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술형 마스터클래스’는 포항공대 박사 출신의 스타강사 허준성 강사와 세븐에듀 카이스트 연구진이 195개교 고등학교의 내신시험에 빈출된 서술형 기출문제를 분석해 제작한 교재로, 시험에 빈출되는 핵심 문항들을 뽑아 변형한 고퀄리티 문항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국 내신 시험에 빈출 된 서술형 문제들과 문제의 해설 외에도 채점 기준표가 함께 제공되므로, 만점 답안 작성을 위해 놓쳐선 안 되는 필수 서술 요소와 서술형 답안 작성 개요 및 최적화된 답안 작성법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이 서술형 문제에서 정답을 맞혀도 서술 과정에서 감점을 당하거나, 서술형에 최적화된 정확한 문제풀이법을 알지 못해 서술형 문제에서 시간을 많이 허비하는 문제점을 해소하는데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무료 배포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수학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강좌에서는 허준성 강사의 서술형 특화 강의가 제공된다. 학교 내신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유형과 예상 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로, 서술형 시험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법과 최적화된 정확한 문제풀이, 논리 전개방식을 전수한다.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강의는 세븐에듀 뿐만 아니라 매쓰뱅크에서도 서비스되어 매쓰뱅크 시스템을 통한 문항별 채점과 해설강의 수강, 실전 훈련이 가능하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1학기 첫 중간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는 보다 빠른 준비가 중요하다. 특히 수학 서술형 문항은 부분 감점 등으로 등급을 하락시키는 주된 원인이므로, 더욱 빠른 대비가 필요하다”며, “세븐에듀의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여 내신 시험에서 상위권을 선점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차길영 대표의 고1•고2•고3을 위한 ‘중간고사 잘 보는 방법’, ‘3월 학력평가 이렇게 준비하자’ 등의 다양한 무료 강좌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수학 차길영 대표와 영어 이얼 강사, 국어 송도훈 강사의 3월 모의고사 해설강의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