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8 09:50

김소은, 작사 이어 기타 연주까지…'뮤지션 포스' 물씬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JTBC 월화드라마 '해피엔딩'의 스캔녀 김소은이 촬영 막간을 이용해 기타를 치며 뮤지션 분위기를 물씬 내뿜었다.

드라마 '해피엔딩'에서 '김은하'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소은이 얼마 전 가평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을 이어가던 도중 막간을 이용해 소품으로 등장한 기타를 연주하며 감성이 묻어나는 한 때를 보냈다. 웨이브가 들어간 긴 생머리에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있는 김소은은 기타를 치면서도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촬영장 세팅이 진행되는 중에 즉흥 연주를 선보인 김소은의 센스 있는 모습에 함께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그의 무대를 위해 조명을 세팅해 주는가 하면 거리에서 기타 연주를 하는 김소은 앞에 돈을 놓아주는 등 깨알 같은 상황을 연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김소은의 로맨틱 기타 연주 사진에 네티즌들은 "김소은은 기타 치는 모습도 청순하다!", "나도 김소은이 연주하는 모습 보고 싶다~", "김소은 기타 여신이 따로 없네~", “김소은 센스 있다. 귀여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해피엔딩'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