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8 09:15

가희 마지막무대, 日 앙코르 콘서트서 눈물왈칵 "더 멋지게 도약할 것"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애프터스쿨이 17일, 일본 도교돔 시티홀에서 펼쳐진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콘서트에서는 ‘졸업’을 발표한 가희의 마지막 솔로 무대가 화려하게 펼쳐졌다. 일본에서는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가희의 솔로 무대이기에 이를 본 관객들은 열광하며 환호를 보냈다. 국내 최고의 춤꾼으로 일컬어지는 가희는 이번 콘서트 무대를 빌어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고의 디바로 우뚝 올라서게 됐다.

그 동안 애프터스쿨의 리더로 그룹의 컨셉과 음악을 잘 이끌어온 가희이기에 오는 21일 국내 활동에 컴백하는 새로운 애프터스쿨에 앞서 마지막 콘서트 무대에 임하는 자세가 남달랐다. 관객들에게 가장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가희는 한-일을 오가며 밤낮도 가리지 않고 솔로무대 연습에 매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이번 콘서트에서 펼쳐진 가희의 솔로무대가 그 어느 때보다 빛났던 건 가희의 모든 열정과 노력이 담겼기 때문”이라며 이번 콘서트에 그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쏟아 부으며 준비했는지를 알렸다.

또한 콘서트 내내 멋진 모습으로 도쿄돔 시티홀을 장악한 가희는 마지막 앙코르 무대에서 아쉬움의 눈물을 왈칵 흘렸으며 더 멋진 솔로활동을 보일 것임을 전했다.

콘서트가 끝난 뒤 가희는 “후회 없을 만큼 열심히 모든 것을 쏟았던 앙코르 콘서트였다. 애프터스쿨의 리더로 무대에 설 수 있어 행복했고, 졸업 뒤 더 성장하고 더 발전한 가희를 보여드리고 싶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지난 13일 가희가 함께인 일본 4th 싱글 [Lady Luck/Dilly Dally]를 발매했으며 오리콘차트 3위에 올라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해 화제를 모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