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5 09:50

애프터스쿨 주연-이영-가은, 티저 속 숨막히는 '다크여신' 아우라 발산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본격적인 국내 활동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애프터스쿨이 마지막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애프터스쿨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15일 자정, 주연과 이영, 가은의 티저가 공개되었다. 앞서 공개되었던 개인 티저에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이들의 이미지는 애프터스쿨이 이번 앨범을 통해 완벽히 변신했음을 알 수 있게 한다.

평소 청순함과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보여주던 주연과 이영은 티저에서 강렬한 다크 포스를 뿜어내며 이미지 변신을 꾀했으며, 새로 입학한 가은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 묘한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애프터스쿨이 과연 이번 앨범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5th Maxi Single 타이틀곡인 Flashback은 한국의 푸시캣돌스라 불리며 강렬함을 선사했던 애프터스쿨의 초창기처럼 이번 역시 파워풀하고 화려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새로운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청순한 줄만 알았던 주연인데 다크도 잘 어울린다. 고급스러움", 이영이 막내에서 드디어 언니 되더니 완전 섹시해졌네!!", "가은이 눈빛에서 벌써부터 포스가 느껴진다", 이번 앨범 진짜 대박일듯 완전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국내 5th Maxi Single [Flashback] 발매를 앞두고 일본에서 정 반대의 컨셉으로 발매한 4th Single [Lady Luck/Dilly Dally]이 오리콘차트 3위에 랭크 되며 화제 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