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4 10:54

이동욱, 씨엘과 함께 '카스 라이트' 모델 발탁되며 '광고킹' 등극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동욱이 ‘카스 라이트(Cass Light)’ 광고 모델이 됐다.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재치 있고 센스 있는 진행으로 새로운 예능강자로 급부상한 이동욱이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인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 활동을 알리며 광고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것.

지난해 제대 후 올해 상반기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로코 킹’으로 등극한 이동욱은 현재 ‘강심장’의 MC로 활동, 의외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광고계의 쏟아지는 러브콜 속 카스 라이트와의 계약을 체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며 ‘로코 킹’에 이어 ‘광고 킹’으로 등극한 것. 또한 이동욱은 색다른 면모를 선보이기 위해 촬영 전부터 많은 준비를 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동욱은 2EN1의 리더인 씨엘(CL)과 함께 카스 라이트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이동욱-씨엘 커플을 통해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카스 라이트(Cass Light)’는 6월 초 맥주 시장 성수기를 겨냥한 신규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두 모델의 환상적인 호흡에 광고계에서는 벌써부터 곧 방송될 새 광고에 대해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