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3 09:42

박민영, "납치 당해도 즐거워요"…촬영장 '귀요미 등극'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에서 단아하고 강단 있는 양반집 규수 ‘홍영래’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민영이 지난 9일 방송된 <닥터 진> 5회에서 화제가 되었던 ‘영래아씨 납치사건’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극 중 토막촌에 불을 낸 ‘김경탁’(김재중 분)에 의해 강제로 납치를 당한 상황과는 사뭇 다르게 말에 오른 것이 신기하고 재미있는지 해맑은 미소로 말 타기를 즐기는 모습. 극 중 조신한 양반집 규수 영래아씨의 모습을 잠시 잊고, 촬영현장의 공식 귀요미 박민영으로 돌아온 순간이었다.

특히, 박민영은 극 전개상 빠르고 긴박한 상황을 표현하기 위해 몹시 빠르게 달리는 말 위에 올라타야 했음에도 말 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씩씩한 모습으로 무사히 촬영을 마친 뒤 스태프들을 향해 활짝 웃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

이 날 촬영된 장면은 아버지 ‘김병희’(김응수 분)에 의한 재앙이 덮치기 전 ‘경탁’이 먼저 토막촌으로 몰래 잠입, 자신의 정혼자인 ‘영래’를 데리고 피신시키는 장면으로, ‘영래’와 ‘경탁’의 어긋나는 사랑에 많은 시청자들이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닥터 진> 6회에는 과거 ‘춘홍’(이소연 분)과 같은 기방에 있던 기생으로 한 때 ‘이하응’(이범수 분)을 연모하기도 했었던 매독 기생 ‘계향’(윤주희 분)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혁’(송승헌 분)의 이야기가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