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2 09:34

애프터스쿨 리지, 소녀 티 벗고 '파격적 섹시미' 과시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오는 6월 21일 강렬한 컴백을 예고한 애프터스쿨이 멤버 ‘리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애프터스쿨은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th Maxi-Single [Flashback] 컨셉으로 변신한 리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리지는 그 동안 갖고 있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모두 벗어 던지고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로 활동하며 멤버들 가운데 가장 귀여운 면모를 보였던 리지이기에, 이번 년도에 ‘성년’으로 거듭나면서 티저를 통해 언니들 못지 않는 섹시함을 보여준 터라 네티즌들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이번 앨범 티저 이미지는 평소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리지가 지니고 있던 기존의 이미지와 반대의 컨셉을 선보였다” 며 “멤버 별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세련미 등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애프터스쿨의 [Flashback]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애프터스쿨의 컴백 타이틀 곡 ‘Flashback(플래시백)’은 진부하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애프터스쿨의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이번 5th Maxi-Single [Flashback]을 통해 새로운 5기 신입생 ‘가은’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