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08 13:34

주상욱-인교진, '청춘불패' 나들이해 폭풍 예능감 과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주상욱이 걸그룹 월드에 입성해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배우 주상욱이 KBS-2TV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 시즌2'를 통해 그간 간간히 보여줬던 예능감을 이 곳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주상욱은 절친 배우 인교진과 함께 '청춘불패'의 게스트로 녹화에 참여, 붐과 김신영은 물론 G6 멤버인 수지, 강지영, 써니, 효연 등 걸그룹 멤버들과 함께 직접 쑥을 캐고 쑥인절미를 만들며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주상욱과 인교진은 '청춘불패'에 출연중인 G6를 대상으로 이상형 월드컵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들을 함께 즐기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인교진은 예능 신고식을 치르며 숨겨둔 예능감을 발휘, 폭풍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주상욱은 지난 5월 말, 자신의 트위터에 ‘청춘불패’에 출연한 뒤 걸그룹 멤버들 사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인증샷을 게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주상욱의 걸그룹 월드 입성에 네티즌들은 "대부도 가서 삼촌팬 인증하고 오셨을 듯! 주상욱 예능 출연 더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하루 빨리 토요일이 되길! 주상욱 예능 출연 반가워요~" 등의 댓글을 이어가며 반색을 표하고 있다.

한편 주상욱은 지난 해 ‘승승장구’에서부터 거침 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예능감을 드러내기 시작해 최근 ‘런닝맨’에서는 특유의 “핫핫핫핫”하는 웃음소리와 함께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하며 예능 우량아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검증 받은 예능감을 아낌 없이 발휘할 배우 주상욱의 걸그룹 월드 입성기는 오는 6월 9일 오후 5시 5분 '청춘불패 시즌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