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2.06.07 18:04

유키스,日대형콘서트 a-nation(에이네이션) 출연 확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출연한다.

유키스는 오는 8월 29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에이네이션’ 무대에 오른다.

‘에이네이션’은 매년 여름 일본 최대 연예기획사 에이벡스(AVEX)사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 여름음악 축제로 10년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동안 동원관객만 약 300만명을 넘는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하마사키아유미, EXILE, AAA, 등 일본 최고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국내 가수로는 유키스를 비롯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빅뱅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유키스는 일본진출 반년만에 ‘에이네이션’ 출연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동방신기, 하마사키아유미, AAA 등 탑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또한, 유키스는 ‘에이네이션’ 본공연에 앞서 약 10일동안 열리는 뮤직위크 기간 중 8월 9일 도쿄 요요기경기장에서 아시아프로그래스M이란 타이틀로 열리는 아시아남성그룹페스티벌에 일본의 AAA,DEEP, 대만의 AARON 등과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남성그룹으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아시아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스페셜앨범 ‘THE SPECIAL TO KISSME’를 발표한 유키스는 오늘 오후 6시부터 생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Believe(빌리브)’의 첫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스페셜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