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2.08 12:26

스타데일리뉴스-본스타 공동 주최 제11회 연극영화-방송연예-실용음악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 2017학년도 연극영화 대학 입시설명회 모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공동으로 2018학년도 제11회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학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매년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입시는 타 학과에 비해 시험성적 외에도 실기라는 큰 부담이 있고 각 대학마다 입학 전형도 조금씩 달라 수험생들이 준비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다 보니 정보가 부족해 연기학원 혹은 관계자를 통해 알음알음 알아가는 것이 현실이다. 해가 거듭될수록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등을 지망하는 수험생들의 인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타 학과에 비해 매년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런 입시사정을 통해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영화과, 실용음악과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은 실기 대비의 어려움과 심리적 압박, 정보의 부재 등으로 헤매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이번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가 주최하는 대학입시 설명회는 해당 대학의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와 면접에 대한 정보를 통해 그동안 10회 이상의 입시설명회를 통해 많은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 대학입시 합격자를 배출하며 2018학년도 대학입시의 명쾌한 돌파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종합 연예전문매체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에서 개최하는 이번 대학입시 설명회는 연극영화과 입시학원이나 연기학원에서 진행하는 소규모 자체 입시설명회 다르게 일선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현직 대학 교수들이 직접 참여하는 공신력있는 입시설명회로 입시에 대한 정확한 요강, 분위기, 기준 등을 설명하고 실기 방법, 면접 요령, 특기 준비 방법을 조언해준다.

또한 입시에서 조심해야 할 유의사항이나 지양해야 할 잘못된 부분들도 귀띔 받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특히 이번 연극영화과 입시 설명회에는 중앙대, 세종대, 동아방송대, 가천대, 한양대, 경희대 등 연극영화 관련 교수님과 서울예대, 호원대, 한양여대 등 실용음악입시학과의 교수님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대, 한양대, 세종대, 서울예대 등 입시가 치열한 대학의 교수들을 선임해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을 준비 중에 있는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8 대학입시설명회’ 연극영화과는 오는 2월 25일 오후 3시 서울 신사역 4번출구에서 100m 거리에 위치한 잠원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실용음악과는 2월 25일 2시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강남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www.bornstar.co.kr) 홈페이지나 전화(02-777-5252)로 사전 접수한 사람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