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01 09:11

공유, '개구쟁이 꽃고딩' 변신 셀카 "너무 깜찍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공유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본방사수를 기원하는 특별한 ‘빅’ 출정식 사진을 공개했다. 

‘빅’ 제작보고회를 통해 ‘18세 사춘기 소년의 감성을 표현하는 것에 부담을 느꼈다’고 밝혔을 정도로 캐릭터에 대한 부담감을 전하기도 한 공유. 흰 티셔츠, 모자를 반쯤 비틀어 쓴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케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 속의 모습은 실제로 과거 10대 시절의 사진이 아닌가 하는 착각을 들게 할 정도로 천진난만한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므흣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공유의 모습은 사라지고 영락없는 개구쟁이 18세 꽃고딩으로 변신한 공유의 모습은 첫 방송을 앞두고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사진은 본방사수를 기원하며 준비한 독특한 ‘빅’ 출정식으로 공유는 스탭들이 직접 준비한 ‘빅, 공유 대박’ 문구가 쓰여진 케이크를 들고 파이팅의 시간을 가졌다. 의상, 말투, 까칠하고 능글맞은 고등학생 포스를 선보이기 위해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끝마치고 촬영에 들어간 공유는 드라마 속에서 18세 사춘기 소년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 낼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공유는 ‘빅’에서 뜻하지 않은 사고로 바디는 완벽한 전문의 서윤재이지만 멘탈만은 18세 고등학생인 강경준으로 변신, 최초 코믹 연기 도전으로 기대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은 오는 4일 월요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