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2.03 08:55

차수학, 대한민국 교육 기업 대상 수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제10회 2017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학 온라인 교육·프랜차이즈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부문별 국내 최고의 교육 기업을 선정하는 상으로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은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학습 프로그램으로 초·중등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고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키며, 학부모 사이 높은 신뢰도와 입소문으로 지난해까지 600개 이상의 가맹점 수를 돌파했다

▲ 차수학 로고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과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연구진들이 협업하여 만들어낸 차수학의 시스템은 온·오프라인을 통합하여 학생들의 학습 수준을 고려한 맞춤 형식의 교육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학원에서 1대1 현장 교육 및 멘토링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태블릿 PC를 사용한 ‘차수학 스마트’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차수학 스마트’는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고 오답노트 및 발표 수업 녹화, 학습 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학습 기능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췄다.

‘차수학’은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꼭 맞는 학습 전략과 커리큘럼 제공으로 수학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단계별로 학습하는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및 만족도를 높이며, 차수학의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으로 성적향상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자기 주도형’ 학습 습관도 함께 키울 수 있는 최적의 학습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차수학 관계자는 이번 수상과 관련해 “수학 온라인 교육 및 프랜차이즈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로 대상을 받게 된 것은 소비자들이 차수학을 직접 인정해주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수학 컨텐츠로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