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31 13:57

니콜, ‘핸드메이드 머핀’과 함께 에이젝스 M/V촬영장 깜짝 방문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카라의 니콜이 직접 만든 머핀과 함께 신예 에이젝스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깜짝 방문했다.

30일 밤 에이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니콜과 에이젝스 멤버들이 함께한 촬영장 인증샷을 공개됐다. 이 날 니콜은 신예 에이젝스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깜짝 방문, 소속사 후배인 이들에게 열띤 응원을 보냈다. 더불어 직접 만든 얼그레이(홍차) 머핀과 음료를 준비해 에이젝스 멤버들과 현장 스태프들에게 전달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날 니콜은 바쁜 일본 스케줄을 마치고 국내로 귀국하자마자 에이젝스의 촬영장을 방문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자리를 지켰다. 더불어 에이젝스 멤버들의 카메라 시선 처리나 안무 동작 등에 많은 조언을 해주며, ‘카리스마 선배’의 역할 역시도 톡톡히 해내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에 에이젝스 멤버들은 ‘선배 니콜의 응원이 큰 힘이 된다. 열심히 해서 카라와 같이 만인에게 사랑 받는 그룹이 될 것’ 이라며 니콜의 방문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에이젝스는 영화 ‘300’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컨셉의 ‘ONE 4 U(원포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오는 6월 2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ONE 4 U(원포유)’의 티져는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