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30 09:15

달샤벳, 롤러스케이트 신고 상큼한 ‘베이비돌’로 변신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여름향기가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소녀들로 변신했다.

달샤벳은 오는 7일 첫 번째 정규앨범 ‘뱅뱅(Bang Bang)' 발매를 앞두고 30일 새 멤버 우희가 들어간 단체 재킷 사진을 전격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재킷 사진에서 달샤벳은 사랑스러운 블랙 앤 화이트의 ‘베이비돌 스타일’ 원피스를 입고 아슬아슬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으로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러블리한 웨이브펌 헤어스타일과 ‘베이비돌 룩’에 어울리는 리본과 프릴 헤어밴드 장식으로 귀여움을 더했으며, 메이크업은 볼 터치와 입술에 핑크 톤으로 포인트를 주며 소녀의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새 멤버 우희는 얼마 전 공개해 화제가 됐던 개인 사진 속 청순한 모습과 180도 다른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달샤벳의 프로듀서인 이트라이브(E-TRIBE)는 “달샤벳의 기존 앨범이 트렌디와 스타일을 강조했다면 이번 첫 정규앨범은 멜로디를 부각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새로운 멤버 우희의 영입으로 보컬라인을 강조해 한층 더 성숙한 달샤벳의 음악색깔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6월 7일 첫 정규앨범 ‘뱅뱅(Bang Bang)'을 발표하며, 5일에는 서울 청담 CGV 엠큐브에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