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공연
  • 입력 2012.05.23 13:16

엠블랙, 첫 아시아투어 日 1만 5천 석 완판 ‘월드 스타 도약’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5인조 남성 그룹 엠블랙이 일본 공연 1만 5천 석을 완판시키며 월드스타로의 순조로운 신호탄을 쏘았다.

첫 아시아투어를 개최하는 엠블랙은 오는 6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시작으로 총 6개 국가에서 <THE BLAQ% TOUR>를 앞두고 있다. 공연 타이틀 <BLAQ%(블랙퍼센트)>은 ‘100% 이상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엠블랙의 각오’를 상징하는 표현으로 데뷔 때부터 아시아 투어를 고대해 온 멤버들의 바람과 의지를 엿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엠블랙은 오는 7월 26-27일 개최되는 오사카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으며, 7월 30-31일 도쿄 공연도 매진이 바로 임박했다는 희소식을 접한 터라 멤버들 사기가 최고조에 달했다고 한다. 일본 공연 경우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행 판매 당시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보여 엠블랙의 인기를 가늠케 했다.

서울 공연 또한 오는 5월 25일(금) 티켓 오픈을 앞두고 몇 달 전부터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라 가뿐히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엠블랙 아시아 투어를 기획하고 있는 CJ E&M 글로벌 콘서트 브랜드 M-Live 측은 “국내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의 반응도 매우 뜨겁다. 이미 아시아에서 엠블랙의 인지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라 성공적인 아시아 투어를 개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와같은 반응에 엠블랙 측은 “무엇보다 엠블랙 곁을 항상 지켜주시는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물하고 싶다”며 서울 공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엠블랙 첫 아시아투어 <THE BLAQ% TOUR>의 서울 공연은 오는5월 25일(금) 저녁 8시부터 티켓 오픈을 실시하며 7월 21-22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꽉 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