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22 13:55

'한류스타' 장혁, 휴고 보스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한류 열풍으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혁이 지난 18일(현지시각) 중국 베이징의 National Agriculture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 ‘2012 F/W 휴고 보스 컬렉션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초청 받아 참석했다.

아시아에서 처음 열리는 이례적인 규모의 글로벌 프리젠테이션인 이번 행사에는 1500명 이상의세계적인 유명 인사, 패션 및 언론 관계자가 초대됐다.

패션쇼 현장에서 장혁이 레드 카펫 및 포토월 현장에 들어서자,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으며 패션쇼에 참석한 전 세계 취재진들의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장혁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입증시켰다.

장혁은 패션쇼 관람 후 휴고 보스의 CEO 클라우스 디트리히 라스와 아시아 지사장 게릿 뤼첼과 인사를 나누었으며, 이 자리에서 휴고 보스의 CEO 라스는 장혁에게 패션쇼에 참석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날 패션쇼에는 장혁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 틸다 스윈튼, 라이언 필립, 메튜 구드 등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2012년 F/W 시즌부터 보스 셀렉션 라벨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주윤발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하여, 베이징에서의 글로벌 행사를 보다 뜻깊은 자리로 조명했다.

특히 이 날 생일이었던 주윤발을 위해 휴고보스는 쇼의 피날레 후 그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재치있는 퍼포먼스를 기획하여, 패션쇼 현장을 파티분위기로 마무리 하였다.

한편, ‘2012 F/W 휴고 보스 컬렉션 패션쇼’는 Facebook, Twitter 등의 소셜 미디어, 유명 파워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으며, 휴고 보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특별한 3D 패션쇼를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