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2.05.20 14:36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앵콜까지 '6천석 완판' 매진기록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버스커버스커 앵콜 콘서트 <SAMSUNGCARD SELECT 05 버스커버스커 콘서트 청춘버스 앵콜>가 6천 석 모두 완판되며 또 한 번의 매진 기록을 만들어냈다.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5월4~6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공연을 시작으로 5월12일 전주 / 5월19일 울산 / 5월 26일 부산 / 6월 2일 대구 등 지방 투어 중이다.

공연에만 매진하겠다는 신념으로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 온 버스커버스커는 이번 앵콜 콘서트 매진 소식에 몸 둘 바를 모를 정도로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관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결제할 시 동행인의 티켓이 무료로 제공되는 1+1 이벤트가 기획되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버스커버스커의 음반 및 콘서트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버스커버스커 공연은 유독 자녀와 함께 관람하는 가족 관객이 비중이 매우 크다. 이번 이벤트로 가족들에게 좋은 시간을 선물하길 바란다”는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또한 “앵콜 콘서트에서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무대가 기획 중”이라 밝혀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완판의 저력을 보여준 버스커버스커 앵콜 콘서트 < SAMSUNGCARD SELECT 05 버스커버스커 콘서트 청춘버스 앵콜>는 오는 6월 22일(금)부터 23일(토)까지 서울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