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8 23:00

신현준, 주원에 "나랑 친해지더니 코가 자랐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각시탈’의 뜨거운 형제, 주원-신현준이 남다른 형제애를 발휘하고 있어 화제다. 이들의 닭살 형제애가 SNS를 통해 그 실체를 드러낸 것이다. 

주원과 신현준은 오는 5월 30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을 통해 이강토-이강산 형제의 연을 맺게 됐다. 

두 배우의 남다른 형제애는 이미 SNS 유저 사이에서 유명하다. 이들이 주고받는 멘션은 항상 “사랑하는 우리 형”, “사랑하는 내 동생”이라고 시작되기 때문이다. 또한 서로의 촬영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염려해주는 따뜻한 마음이 오고가는 등 방영 전부터 남다른 형제애를 보여주고 있다. 

“동생 주원이 3개월 전 처음 만났을 때보다 코가 자라서 나와 닮아가고 있는 것 같다”고 농담을 던진 신현준은 “드라마를 이끌어가며 열심히 촬영 중인 동생을 보면 항상 대견한 마음이다”라고 주원을 응원했다. 

주원 또한 “현준이 형이 현장에서도 그렇고 함께 촬영하지 않을 때는 SNS 등을 통해 사랑하는 내 동생이라며 응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이다”는 속내를 드러내며 “표현을 언제나 살갑게 해주시니 나도 모르게 형을 사랑하게 된 것 같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각시탈’은 우리 시대 최고의 만화가 허영만 화백의 동명만화를 드라마로 재탄생시킨 사실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작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