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8 17:14

김현중, 7월 日 라이브콘서트 3만2천 팬 '무료 초대' 화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김현중이 오는 7월 일본에서 무료 라이브 콘서트를 열기로 해 화제다. 

18일 오후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이번 라이브는 오는 7월 4일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김현중의 두 번째 일본 싱글 앨범 ‘히트(HEAT)’ 발매 쇼케이스를 겸하는 자리로, 오는 7월 15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가 확정 되었다” 라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는 김현중의 일본에서 정식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의 한정판과 일반판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들 중 3만 2천여 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 최고 수준의 라이브 콘서트에 무료로 초대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공연은 7월 15일 총 2회로 진행 될 예정이며, 약 10여 곡들로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김현중은 자신의 히트곡들로 꾸민 파워풀한 무대와 함께 일본 국민 뮤지션 비즈(B’z)의 참여로 앨범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두 번째 싱글 수록곡 ‘HEAT’와 신곡들로 특별한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5월 초부터 ‘김현중 팬미팅 투어 2012’를 진행 중인 김현중은 현재까지 싱가포르, 홍콩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8일과 19일 이틀간 대만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 투어에서 김현중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14곡의 무대와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토크, 전 관객 하이터치 진행 등 일반적인 팬미팅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프로그램으로 팬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진행하고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