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8 13:58

‘의리녀’ 다비치, <조영수 올스타> 세 번째 노개런티 가창 ‘훈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가 작곡가 조영수를 위해 변함없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다비치는 지난 18일 0시에 공개된 작곡가 조영수의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 디지털싱글 <오늘같은 밤이면>에 노개런티로 참여했다.

특히 다비치는 지난 2008년 3월 <천개의 그리움>과 2010년 7월 <난 너에게>, 그리고 <오늘같은 밤이면>까지 ‘조영수 올스타 앨범’을 위해 무려 세 번의 노개런티 가창으로 다시 한 번 두터운 의리를 과시하며 연예계 ‘의리녀’로 우뚝 섰다.

다비치는 각각 뮤지컬과 연기활동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작곡가 조영수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했다. 다름 아닌 데뷔 초부터 함께한 다비치와 조영수의 오래된 우정 때문이다. 실제 다비치와 조영수는 2008년 7월 ‘사랑과 전쟁’을 통해 대박을 터뜨린 후 지금까지 명콤비로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다비치가 세 번째 노개런티로 참여한 노래 <오늘같은 밤이면>은 다비치 뿐만 아니라 신인그룹 투빅(2BiC)도 함께 한 명품 듀엣곡이다.

<오늘같은 밤이면>은 마이애미 힙합 스타일 사운드의 네오 소울 음악으로 팝스럽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슴 찡한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투빅(2BiC)과 다비치의 환상 하모니가 매력적이다.

더욱이 그 동안 투빅(2BiC)과 다비치의 음악 색깔과는 다른 새로운 네오 소울의 장르로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남녀 보컬그룹 투빅(2BiC)과 다비치의 보컬대결도 눈여겨 볼만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