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7 10:26

이기우, '태평양 어깨'에 탄탄한 9등신 완벽 몸매로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훈훈한 비쥬얼의 소유자 이기우가 화보같은 운동장면을 선보였다.

최근 MBC 시트콤 <스탠바이> 촬영현장 사진이 대거 공개된 가운데, 엉뚱 반전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기우가 훈남스포츠맨스러운 비쥬얼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기우는 작은 얼굴에 큰 키, 태평양 어깨에 단단한 근육질 몸매까지 9등신 완벽비율을 자랑하는 우월한 비쥬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 조깅, 라이딩, 탁구 등 종목을 넘나드는 다양한 운동장면을 다재다능하게 선보이며 만능 스포츠맨다운 면모를 드러낸 것은 물론, 각종 운동복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는 남자다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극 중에서도 장난끼 많지만 상대 여성 출연자들에게 자상하게 운동을 가르쳐주는 모습이 여러 장면 방송돼 '로맨틱 가이'로 등극, 여성들이 꿈꾸는 최고의 이상형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이기우의 매력만점 모습에 네티즌들은 "진정 우월한 비쥬얼의 소유자", "연기도 잘하는데 운동도 최고! 몸매도 최고! 이런 완벽남~ 욕심쟁이 우후훗", "아무렇게나 찍어도 화보 그 자체!!", "이기적인 기럭지~ 다른 남자들은 어떻게 하라고", "아웃도어 모델포스 작렬!"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도 이기우는 농구, 보드, 수영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운동마니아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어릴적 테니스 선수로도 활동한 적이 있는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라고. 최근에는 여가 시간마다 서핑과 캠핑 등을 즐기며 운동마니아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한편 훈훈한 비쥬얼에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개성만점 엉뚱 캐릭터로 호평을 얻고 있는 이기우의 모습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45분 MBC 시트콤 <스탠바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