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6 10:52

김범수, 카리스마 넘치는 '복고 락스타' 파격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범수가 남성미 넘치는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 해 눈길을 끈다. 

<2012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의 메인 포스터 컷이자 신곡 ‘Rock Star’의 메인 재킷 이미지이기도 한 이번 컷은 크리스탈 장식 블랙 재킷에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김범수의 남성미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마치 한 장의 흑백 화보와 같은 느낌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번 포스터는 컬러풀 한 ‘Rock Star’의 문구 또한 인상적이다. 

김범수는 지난 15일 신곡 ‘Rock Star’의 블록버스터급 티저 영상을 공개, 파격변신을 예고하였으며 뒤 이어 오늘 공개 된 이번 포스터 컷 역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김범수의 강렬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변신의 귀재라는 그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 했다. 

이에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 촬영을 위해 패션계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유명한 채한석 실장이 직접 최강의 스텝을 구성, 새로운 변신을 시도 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 컨셉과 같이 신곡 ‘Rock Star’의 무대 또한 새로움과 변화로 가득 차 있다며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숱한 화제를 모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는 김범수는 오는 17일 자정, 신곡 ‘Rock Star’를 전격 발표하고 본격 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2012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는 오는 25일부터 3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되며 40인조 오케스트라 와 16인조 빅밴드가 함께하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