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8 09:22

김신영, 웨딩드레스 입고 걸 그룹 몸매 뺨치는 ‘5월의 신부’로 깜짝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귀엽고 깜찍한 5월의 신부로 변신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sidusHQ의 공식 미투데이(http://me2day.net/sidushq/)를 통해 러블리한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신영은 마치 웨딩 화보를 촬영하는 듯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시원하게 어깨가 드러난 순백의 미니 탑 드레스를 입고, 귀여운 베이비 펌에 깜찍한 미니 면사포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김신영은 새침하면서도 귀여운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살을 쏙뺀 김신영의 일자쇄골과 늘씬한 각선미는 마치 걸그룹을 연상시키는 듯한 모습이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이 사진은 웨딩 화보가 아닌 MBC every1 <무한걸스 시즌3>의 촬영 사진으로 알려지며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머 신영씨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 다이어트 성공하시더니 계속 예뻐지시네요!”, “완전 대박! 드레스 정말 잘 어울려요. 이런 변신 완전 조으다!”, “캐주얼한 모습만 보다가 드레스 입은 모습 보니 정말 색다르네요. 완전 반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5월의 신부로 변신한 김신영의 모습은 오는 10일(목)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every1 <무한걸스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