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1 10:51

은지원, 쏟아지는 예능러브콜 '블루칩' 등극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가수 은지원이 연이은 예능프로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고 예능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은지원은 2007년 8월부터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1’에서 햇수로 6년동안 ‘은초딩’ ‘지니어스원’ ‘일섭이’ ‘은천재’ 등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기존 예능에 없던 캐릭터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2월 말 국민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1’에서 하차하며 “당분간 휴식에 힘을 쏟겠다”라며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을 샀다.

하차 후 첫 행보로 가비엔제이에서 솔로로 전향한 장희영의 앨범 제작에도 힘을 쏟는 등 가수, 예능인에 이어 제작자로 변신하며, 휴식중에도 이슈메이커로 떠올랐다.

은지원은 현재 예능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최근, 기존 고정프로그램인 ‘KBS 위기탈출넘버원’ ‘MBC 놀러와’에 이어 <은지원 미모복귀>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관심을 받았던 ‘SBS 세대공감 1억퀴즈쇼’ 고정 출연을 시작으로 ‘MBC 파일럿 프로그램 쥬얼리 하우스’, ‘TVN 시트콤 응답하라 1997(가제)’까지 연이은 섭외에 몸둘바를 모르겠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7(가제)’은 오는 6월 방영예정이며, 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시트콤으로, ‘KBS 올드미스다이어리’ ‘KBS 남자의자격’을 연출했던 신원호 PD와 ‘KBS 1박2일’ 이우정 작가를 수장으로 서인국, 에이핑크 은지, 인피니트 호야 등과 함께 출연한다.

또한, MBC 파일럿 프로그램 ‘쥬얼리 하우스’는 시청자의 사연을 재구성하는 토크쇼 와 버라이어티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정보석, 이특, 조은숙, 신해철 등이 함께 출연하며, 편성은 미확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